안녕하세요.
일상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쓸어버리는 쓰리 GO~♡
맞고의신 GM고돌입니다.
10/21(월) 진행된 ver 3.28 업데이트 이후
일부 이용자 분들에게 접속이 불가하다는 문의가 접수되어
내부적으로 현상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만일, 접속 불가한 현상이 확인될 경우,
고객센터로 자세한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.
아래 내용 및 메일 참고하셔서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(* 고객센터 메일 접수 : mg_cs@lightcon.net)
■ 요청 정보
- 기기 정보 :
- OS 버전 :
- 이용 중이신 스토어 : (플레이스토어/앱스토어/원스토어)
- 사용 중인 닉네임 :
- 문제 현상이 발생하는 네트워크 환경 (WIFI or LTE / 5G) :
- 그 외 계정 특이사항 (ex. 카카오스토리 계정 사용 중 등)
※ 기기 정보 및 OS 버전 확인 방법
① 안드로이드(AOS) 기기 이용 시
- 설정 > 휴대전화 정보 > 소프트웨어 정보 > 안드로이드 정보
② 아이폰(iOS) 기기 이용 시
- 설정 > 일반 > 정보 > iOS 버전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최대한 빠르게 수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'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0/23(수) 맞고의신 업데이트 안내 (0) | 2024.10.23 |
---|---|
10/21(월) 일부 접속 불가 현상 정상화 안내 (0) | 2024.10.21 |
10/21(월) 맞고의신 업데이트 안내 (0) | 2024.10.21 |
10/16(수) 팀 관련 확인된 현상 안내 (10/21 수정 완료) (0) | 2024.10.16 |
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(0) | 2024.09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