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내 오류를 발견했을 경우
접수양식을 토대로 고객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.
[접수양식]
1. 이용하는 기기정보
2. 문제 되는 사항 (ex. 특정화면에서 로딩만 계속됨, 오류메시지 출력)
※ 오류 발생 시 자세한 내용을
기재해 주시면 좀 더 원활하게 확인 가능합니다.
'FAQ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컨텐츠] 토너먼트는 무엇인가요? (0) | 2019.04.05 |
---|---|
[기타] 결제 후 재화가 지급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 (0) | 2015.11.30 |
[기타] 게임 설치 시 용량이 부족하다고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 (0) | 2015.11.30 |
[기타] 게임접속 및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 (0) | 2015.11.30 |
[기타] 게임법시행령에 따라 구매한도가 제한되었어요. (0) | 2015.11.30 |